[필수!!!!] 스마트카드(학생증, 신분증) 카드인코딩 안내

 

안암캠퍼스 내 건물 출입/방범을 위해 이용하는 스마트카드(학생증, 신분증)에 저장되어 있는 '주민번호'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해당 목적으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주민번호'를 삭제하고 대체번호를 입력하는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추후 재발급 비용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기간 내 반드시 카드인코딩 작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교내 전 구성원(스마트카드를 통한 안암캠퍼스내 모든 공간에 대한 출입 시스템 이용자)

 

2. 기간 및 장소

1) 7/20() ~ 8/12() : 인문사회계/자연계 원스탑센터 앞(주말 제외)

2) 각 대학 행정실 : 타 단과대학(독립학부) 행정실의 일정은 포탈을 참고하세요. 자유전공학부 행정실은 85일 금요일입니다.

 

3. 카드인코딩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 : 1초 미만

 

4. 기타 문의 : 02-329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