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전기 학위증서 수령 방법 안내입니다.


1. 방문수령

 - 일정 : 2021년 2월 23일 또는 23일부터 (전공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수령장소 : 제1전공 대학(또는 학과)행정실


2. 등기우편 수령

 - 코로나 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학위증서 등기 우편발송을 시행합니다. 다만 학위증서는 중요서류이고, 우편 발송시 분실이나 훼손의 우려가 있으며, 재발급이 불가하므로 가급적 방문수령을 권장합니다. 

 - 등기 우편발송 신청기간 :  2021.2.22(월) ~ 2021.3.19(금)

 - 신청 방법 : 학생이 포털-정보생활-인터넷제증명-증명서신청 메뉴에서 직접 신청

 - 확인 방법 : AMS-증명-인터넷접수-납입및발송관리 메뉴에서 확인

 - 등기 우편발송 신청자에 한하여 학위증서를 제1전공 대학행정실에서 등기 우편 발송함

 - 학위 가운 대여자는 반납 확인 후 발송함


자세한 사항은 제1전공 행정실에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